NOTICE

뒤로가기
제목

배송 및 교환, 환불 정책

작성자 LEHA(ip:)

작성일 2022-05-30

조회 3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교환/반품안내

- 상품 수령 후 2일 이내 `마이페이지-주문내역` 에서 교환 및 반품 신청 접수 후 택배사 회수 신청 접수. (로젠택배)
- 교환/반품이 접수된 상품은 접수일로부터 (주말, 공휴일 제외) 4일 이내 본사에 도착 시 처리가 가능합니다.
- 기간 내에 제품 훼손을 최소화하기 위해 상품 수령 후 되도록 24시간 이내 교환 및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 처음 상품을 받으신 컨디션 그대로, 부속품을 모두 포함(옷걸이, 수트 커버 등) 해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일부 예약판매 상품, 1:1 오더메이드 제품, 세일 상품, 수선 상품은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
- 교환/반품 접수 및 고객센터를 통하지 않고 임의로 상품을 보낼 경우에는 “미확인 상품”으로 처리되어 반송됩니다.
- 구성품 중 누락되는 사항이 있는 경우 / 향수나 디퓨저, 바디로션 등의 향이 제품에 남아 있을 경우 반송됩니다.

※ 교환/반품 상품은 브랜드 측으로 상품이 도착 후 최대 3일 이내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에 접수일로부터 바로 다음 날 처리는 어려우며, 회수일을 고려하여 환불 처리까지 기간을 여유 있게 생각해 주시길 바랍니다.
※ 카드 결제 환불 처리의 경우 해당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환불안내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